본문바로가기

1962년 창립 이후 반세기 동안 유안타증권은 국내 금융시장 변화를 선도하고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하며 고객님들과 함께 성장하여 왔습니다. 지난 2014년 6월에는 타이완의 초우량 금융전문그룹 유안타파이낸셜홀딩스(Yuanta Financial Holdings) 그룹의 일원이 되면서 새로운 역사의 서막이 열렸습니다. 저희 유안타증권은 이제 국내 금융시장을 넘어 범중화권 금융시장을 가장 잘 아는 증권사, 더 나아가 아시아 최고의 금융회사로 성장하기 위한 견고한 기반을 다지게 되었습니다.

유안타증권은 ‘고객의 재무목표를 실현하는 아시아 최고의 금융서비스 전문가’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님들께 한 차원 더 높은 행복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최근 한국 금융시장은 고령화와 저금리라는 환경 변화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안정성과 수익성을 모두 갖춘 금융상품에 대한 금융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 변화 속에서 저희 유안타증권은 국내외 금융시장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 고객님들께 특화된 투자상품과 다양한 투자기회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특히, 저희 유안타증권이 가지고 있는 강력한 범중화권 네트워크와 풍부한 경험은 저희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라고 자부합니다.

유안타증권은 위기를 기회로 바꿀 줄 아는 역량과 저력이 있습니다. 국내외 금융환경의 거센 변화에 대응하여 우수한 인력,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철저한 리스크 관리를 바탕으로 업계 내 위상을 더욱 굳건히 다져나갈 것입니다. 또한, 고객과 상생하는 금융회사, 투명한 경영으로 주주와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주주와 고객의 가치가 최우선이라는 절대적인 진리를 마음 깊이 새기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의 곁에서 고객 여러분의 행복한 미래를 함께 그려 나가는 동반자가 되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